태백시, 쓰레기 불법투기 단속용 스마트 경고판 3개소에 추가 설치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쓰레기 불법투기 단속용 스마트 경고판 3개소에 추가 설치

주성돈기자
쓰레기 무단투기, 지속 발생되는 곳에 설치...
 
2017년 부터 지난해까지 총 12개소에 설치...
 

태백시가 먹거리길 재활용 동네마당과 철암 장미아파트 등 3개소에 쓰레기 불법투기 단속용 스마트경고판(CCTV)을 설치한다.

 

태백시청.jpg

 

스마트경고판은 영상녹화장치와 빛 감지 센서, 앰프 및 스피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쓰레기 무단투기가 지속 발생되는 곳에 설치된다.

 

시는 20171개소를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총 12개소에 경고판을 설치했다.

 

, 이를 바탕으로 청결조치명령 및 과태료 부과 처분을 실시, 쓰레기 무단투기 방지 및 분리 배출을 유도해 왔다.

 

시 관계자는 스마트 경고판을 설치하더라도 불법투기행위가 근절되면 다른 곳으로 이동 설치 할 예정이라며, “효과적인 쓰레기 불법투기 근절과 분리 배출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시민들의 자발적인 동참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시는 4월까지 행정예고를 실시, 6월까지 설치를 마무리 할 계획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