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민방위 사이버교육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민방위 사이버교육 실시

주성돈기자
민방위 교육을 PCㆍ모바일, 온라인 교육...
 
모든 민방위 교육을 사이버 교육 1시간 이수로 변경...
 

태백시는 코로나19로 상반기 중단된 민방위 교육을 PC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교육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청사-1-2.jpg

 

이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것으로, 시는 의무교육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사이버 교육을 도입하기로 했다.

 

기존에 1~4년차는 집합교육 4시간, 5년차 이상은 비상소집 또는 사이버교육 1시간으로 운영하던 것을 모두 사이버 교육 1시간 이수로 변경 추진한다.

 

시 홈페이지 배너를 활용해 민방위 사이버교육 홈페이지에 접속, 로그인(본인인증)교육수강교육평가 후 이수확인을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행정안전부의 코로나19 관련 ‘20년 민방위 사이버교육 추진지침에 따라 민방위 집합(대면)교육 대신 사이버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 “민방위 대원이 알아야 할 사항들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교육 내용에 내실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