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강원 반려동물 사진‧영상 공모전

hizone-gesipan-sang.jpg

2021 강원 반려동물 사진‧영상 공모전 <예쁘고 귀엽개>

주성돈기자
반려동물은 개와 고양이로 한정...
 
10월 1일~30일까지, 반려동물 가족이면 누구나...

 

강원디자인진흥원(원장 최인숙, 이하 진흥원)과 예술공공(대표 조민서)이 공동주최 및 주관으로 2021 강원 반려동물 사진·영상 공모전 <예쁘고 귀엽개> 를 개최한다.

 

hi_hz2-1. 2021 강원 반려동물 사진영상공모전 포스터 이미지.jpg

 

작품 접수 기간은 101()부터 1030()까지이며 강원도민으로 반려동물의 가족이 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주제는 반려동물의 예쁘고 귀여운 모습이 담긴 작품으로 사진 및 영상 부문 중 선택 응모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은 개와 고양이로 한정한다.

 

접수는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품 원본 파일과 함께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결과는 11월 중 진흥원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작품 부문별로 대상 각 1명에게는 50만 원 상금과 최우수상 각 1명에게는 30만 원의 상금이, 우수상 각 3명에게는 10만 원 상품권과 장려상 각 5명에게는 5만 원 상품권이 수여되며, 모든 수상자에게는 후원사에서 마련한 푸짐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수상작은 반려동물을 주제로 작품 활동 중인 전문 작가의 초청작품과 함께 오는 1130()부터 2022227()까지 3개월간 진흥원 제2전시실에서 전시된다.

 

전시 기간 중 작가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 컬러링 엽서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 강원권 전역의 반려동물 사업화가 활발하게 추진되는 시점에서 이번 행사 개최가 향후 도내 관련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 사업화 및 새로운 관광문화상품 개발의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