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태백제 대면 프로그램 전면 취소, 전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운영

hizone-gesipan-sang.jpg

제40회 태백제 대면 프로그램 전면 취소, 전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운영

주성돈기자
탄광 사택촌에서 진행될 예정인 대면프로그램 전면 취소...
 
정부 지침에 따라 대면 프로그램은 취소...

태백시문화재단(이사장: 류 태 호)101()부터 1010()까지 10일간 개최 예정인 제40회 태백제의 대면 프로그램을 전면 취소하였다.

 

태백시청.jpg

 

재단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지침에 의하여 그 어느 때 보다도 엄중한 코로나 상황임을 감안, 10월 대면 축제에 대해 취소 또는 연기 협조에 따라 101일부터 103일까지 탄광 사택촌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대면 프로그램인 체험행사 프로그램과 지역예술인 공연 프로그램을 전면 취소하고 전시행사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정부 지침에 따라 대면 프로그램은 취소하게 되었지만, 철저한 방역 하에 안전한 상황에서 태백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