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핸드볼 실업팀 창단 서명 명부 전달식 가져

hizone-gesipan-sang.jpg

태백핸드볼 실업팀 창단 서명 명부 전달식 가져

주성돈기자
태백핸드볼 실업팀 창단 서명인 명부, 류태호 태백시장 전달...
 
총 9,218명의 주민 서명을 받아 태백시 전달...

태백시핸드볼협회(회장 김상태)6() 오전 1030분 태백시청 집무실에서 태백핸드볼 실업팀 창단 서명인 명부를 류태호 태백시장에게 전달했다

 

hi_hz2021.10.6.태백시 핸드볼 실업팀창단 시민서명부 전달 (2).JPG

 

이번 전달식에는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하여 김상태 태백시 핸드볼협회장정득진장연철 태백시 핸드볼협회부회장, 류철호 태백시체육회장, 태백시 핸드볼협회 임원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태백시핸드볼협회는 지난 712일부터 829일까지 약 한달 간 황지연못 일원에서 총 9,218명의 주민 서명을 받아 태백시에 전달했다.

 

김상태 회장은 이번 서명운동을 통해 실업팀의 창단을 바라는 주민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앞으로 태백시핸드볼실업팀창단추진위원회를 만들어 행정적인 절차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서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지정보산업고와 세연중 핸드볼팀은 몇 년째 전국대회를 제패하며 꾸준히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최근 폐막한 도쿄올림픽 핸드볼 남녀 국가대표팀에도 황지정보고 출신 3명과 태백기계공고 출신 1명이 각각 출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