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황지자유시장 페이백 행사 진행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황지자유시장 페이백 행사 진행

주성돈기자
행사기간동안 3만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까지 페이백...
 
철저한 방역과 예방 수칙을 준수하에 진행...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황지자유시장에서 시장 활성화를 위한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태백시청.jpg

 

이번 행사는 황지자유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해택을 주고,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합원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행사기간동안 황지자유시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현금영수증 또는 카드 영수증을 황지자유시장조합 1층 사무실에 제출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돌려 받을 수 있다.

 

또한, 페이백 이벤트 외에도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오징어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징어게임 포토존, 딱지치기, 구술홀짝, 달고나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주는 즐겁고 착한 소비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란다철저한 방역과 예방 수칙 준수 하에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금석 황지자유시장조합장은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좋은 상품도 구매하시고 페이백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