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1 가을철 ‘산불조심기간’ 운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1 가을철 ‘산불조심기간’ 운영

주성돈기자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2021년 가을철 운영...
 
불법 행위를 차단하기 위한 순찰 단속을 강화할 계획...

 

태백시(시장 류태호)111일부터 1215일까지 2021년 가을철 산불조심기간을 운영한다.

 

태백시청.jpg

 

시는 이번 기간동안 논밭두렁 태우기, 쓰레기 소각, 입산통제구역 출입, 인화물질 소지, 담배꽁초 버리기 등 불법 행위를 차단하기 위한 순찰 단속을 강화할 계획이다.

 

산불조심기간 중 산불 신고 요령은 산불을 발견하거나 산불의 위험이 있는 행위 등을 발견 시 발생 장소와 시간, 산불의 크기, 신고자 인적사항 등 상황을 행정기관에서 바로 신고하면 된다.

 

신고할 행정기관은 태백시 산불상황실, 태백시당직실, 태백국유림관리소 산불상황실, 강원도산불상황실, 그 밖의 소방관서, 경찰관서, 군부대 등이다.

 

시 관계자는 소중한 산림자원 보호를 위한 가을철 산불 예방에 시민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