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탄탄축제, “활기찬 동행” 15일간의 대장정 마무리

hizone-gesipan-sang.jpg

장성탄탄축제, “활기찬 동행” 15일간의 대장정 마무리

주성돈기자
"활기찬 동행"이 10월 30일 장성중앙시장 주차장에서 폐막식...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 약 1,000여 명의 인증샷 이벤트...

 

태백시는 지난 1016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장성탄탄축제, ‘활기찬 동행1030일 장성중앙시장 주차장에서 폐막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태백시청2.jpg

 

이번 축제는 코로나 19 상황에 맞춰 장성동의 숨겨진 아름다운 명소 곳곳을 알리기 위해 비대면 온라인이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개최되었으며 태백시 공식유튜브 조회수 1,600회 기록 및 약 1,000여 명의 주민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했다

 

폐막식 행사는 탄탄마을 조성 예정 부지에서 장성의 밝은 미래를 염원하는 캠프 파이어를 시작으로 10일간 진행된 장성주민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약 1,000장의 명소 인증샷 영상이 방영되었다.

 

이날 폐막식 행사에는 류태호 태백시장,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지역내 단체와 장성주민 50여명이 참여했다.

 

신승하 장성동 축제위원회 위원장은 축제에 함께 참여해주신 주민들 모두가 축제의 진정한 주인공이었다, “축제를 준비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고 사회단체와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강점희 장성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대에 장성동의 모든 사회단체와 주민들이 한마음으로 만들어 낸 축제여서 더 뜻깊다내년에는 더 멋진 축제로 주민들과 함께 할 것을 약속한다며 장성탄탄축제 활기찬동행을 마무리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