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결산 및 성과, 강원도선수단 단체종목 맹활약

hizone-gesipan-sang.jpg

-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결산 및 성과, 강원도선수단 단체종목 맹활약

주성돈기자
저소득층 이웃을 위해, 연탄 1,600장과 성금 기탁...
 
매년 겨울철마다 연자 후원,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

강원도체육회(회장 양희구)1027() 오후 3시 강원체육회관 소회의실에서 대회 관계 직원(10)과 함께102회 전국체육대회참가 결과에 대하여 심층 분석하였다.

 

태백시청.jpg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9세 이하부로 부분개최된 이번 전국체육대회에 37종목 530(선수 452, 지도자 78)의 선수단이 참가하여 17개 시도 중 메달순위 종합 9, 종합득점순위 6라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다.

 

성적으로는 단체종목에서 우승 5종목(핸드볼-황지정산고, 테니스-양구고, 야구-강릉고, 농구-춘천여고, 배드민턴-한림대 *사전경기), 준우승 3종목(배구-속초고, 테니스-강릉정보공고, 유도-혼성단체) 등과 육상, 역도, 수영, 유도 등 기록 및 체급 종목에서도 다수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이춘삼 감독은 황지정보산업고 핸드볼 여고부 전국체전 7연패 달성에 대하여 선수들과 함께 큰 영광이고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부족한 점을 지속적으로 보완하여 좋은 기록을 남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희구 회장은 선수들이 값진 땀방울을 흘리며 도전하는 모습으로 매 경기에 최선을 다했기에 우리 선수단의 우수한 성적이 빛났으며 강원도 체육이 한 걸음 도약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앞으로 선수, 지도자, 동호인을 포함한 모든 강원도민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더욱 가깝게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해야 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2103회 전국체육대회는 울산광역시에서 202210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치러질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