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2년 국비확보를 위한 중앙부처 및 국회방문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2년 국비확보를 위한 중앙부처 및 국회방문

주성돈기자
11월 2일~3일, 중앙부처 및 국회 방문...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

태백시는 1123일 양일간 중앙부처 및 국회를 방문해 2022년 국비확보 등 시정 주요현안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건의에 적극 발벗고 나섰다.

 

hi_hz(211102_1103)태백시, 2022년 국비확보를 위한 중앙부처 및 국회방문.png

 

112일 기획재정부 예산총괄심의국장 및 사업부서별 방문을 통해서는 산림산업 클러스터 조성 등 시정 주요현안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하였으며, 산업통상자원부 방문을 통해서는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를 실시하였다.

 

113일 국회 윤후덕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과의 면담자리를 통해서는 지난 77일 국가균형발전위원회지역균형 뉴딜 추가사업으로 선정된 산림산업 클러스터 조성사업을 비롯한 시정 주요현안에 대한 원활한 추진을 적극 건의 하였다.

 

태백시는 향후에도 중앙정부와의 심도있는 건의사항 논의를 통해 지역의 시급한 현안사업 해결과 국비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