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곡소도동 태백산봉사단,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펼쳐

hizone-gesipan-sang.jpg

문곡소도동 태백산봉사단,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펼쳐

주성돈기자
독거 어르신 가구를 찾아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쳐...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온정을 전파...

문곡소도동 태백산봉사단(단장 전제봉)5일 소도에 위치한 독거어르신 가구를 찾아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hi_hz(2021.11.5.)문곡소도동 태백산봉사단,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2).jpg

 

태백산봉사단은 노후주택에 홀로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보일러를 교체하고 연탄창고 지붕을 수리했다.

 

지원을 받은 어르신은 겨울에도 찬물로 샤워를 할만큼 추위에 힘들었는데 봉사자들 덕분에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전제봉 단장은 태백노인복지관에서 후원한 겨울 이불을 전달하며, “주거환경개선사업을 통해 따뜻하고 쾌적한 보금자리를 마련해드려 우리도 마음이 따뜻해졌다.”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온정을 전파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산 봉사단은 마을환경 정화활동, 소득 취약계층 반찬나눔 활동, 열악한 환경에 거주하는 가구를 위한 주거환경개선 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