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2기 태백관광 SNS 서포터즈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제2기 태백관광 SNS 서포터즈 모집

주성돈기자
관광명소 및 축제 등 관광 콘테츠를 SNS로 홍보하는 역활...
 
서포터즈증 발급, 취재 기사 영상 및 사진 채택될 경우 원고료 지급...

 

태백시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 2022년 제2기 태백관광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태백시청2.jpg

 

태백관광 SNS 서포터즈는 시의 관광명소, 축제, 문화 등 관광 콘텐츠를 SNS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10명이며 사진, 동영상 촬영과 편집, 포스팅 능력이 우수한 지원자를 선발한다.

 

신청방법은 태백시 홈페이지를 공고고시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방법은 주소지, 개인SNS평가, 활동경력, 카메라 등 기기소유, 의지 등 5가지 항목별 평가점수를 합산, 고득점자순으로 선발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태백시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 혜택은 서포터즈증발급, 활동 우수자 포상 ,취재 기사영상사진이 채택될 경우 원고료 지급 등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문화관광과 관광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