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청년문화강연 ‘청년의 생각을 문화로 디자인하다’개최

hizone-gesipan-sang.jpg

2021 청년문화강연 ‘청년의 생각을 문화로 디자인하다’개최

주성돈기자
우리지역과 타지역의 문화기획자 활동을 주제로...
 
관내 구주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 신청은 태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접수...

태백시문화재단(이사장 : 류태호)12214:00 태백시청 대회의실에서 청년문화강연 청년의 생각을 문화로 디자인하다를 개최한다.

 

태백국민체육센터.jpg

 

이번 강연을 통해 우리지역과 타지역의 문화기획자 활동 사례와 사례를 통한 기획의도와 과정, 변화와 성과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하는 태백 널티 김신애 대표, 강릉 소집갤러리 고기은 대표는 다른 지역에서 활동하다가 고향으로 돌아와서 활동하는 문화기획자이다.

 

김신애 대표는 널티와 무브노드 이야기, ‘느린시간 걷는생각사업 사례를, 고기은 대표는 강릉과 소집 갤러리 이야기 등을 통하여 강연 할 예정이고, 문화기획자를 꿈꾸는 많은 청년들과 태백시민들의 질문에 답하고 느꼈던 경험을 통해 조언을 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태백시 청년과 거주주민 누구나 참가 신청 가능하며 신청은 1122()부터 121()까지로 태백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tbcf.or.kr)의 주요사업 문화예술사업소식/등록 메뉴에서 2021 청년문화강연 청년의 생각을 문화로 디자인하다로 들어가서 포스터 확인 후http://naver.me/xgkAAgmr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태백시문화재단 문예진흥팀

주소: (26023) 강원도 태백시 번영로 220, 국민체육센터 3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