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블랙스톤, 어르신을 위한 교육용 키오스크 기증

hizone-gesipan-sang.jpg

주식회사 블랙스톤, 어르신을 위한 교육용 키오스크 기증

주성돈기자
어르신들을 위해 교육용 키오스크를 기증...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 대상, 키오스크 사용법 교육 실시...

 

태백시 노인복지관(관장 장형만)은 디지털 기기 사용에 대한 어려움을 호소하는 지역 어르신의 디지털 격차 해소를 위하여 주식회사 블랙스톤(대표 박현철)에서 지난 21일 교육용 키오스크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rehihi20220421_노인복지회관 키오스크 기증식(2).jpg

 

주식회사 블랙스톤이 기증한 교육용 키오스크 아키는 어르신들의 디지털 문맹 해소와 쉽고 편리하게 키오스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교육용 제품으로, 삼성전자()에서 단 3대를 제작하여 이번 태백시 노인복지관에 1대를 기증하였다.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키오스크는 고령 소비자들이 어려워하는 6가지 업종(병원, 마트, 관공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상에서 자주 만나고 필요로 하는 업종의 키오스크 화면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태백시 노인복지관 관계자는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키오스크 사용법을 교육하여 디지털 기기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장정맥 생체인식 제조업을 진행하는 주식회사 블랙스톤 박현철 대표는 디지털 기기 앞에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을 볼 때마다 안타까운 마음이었다. 삼성전자()에서 제작한 키오스크를 지역 어르신을 위해 기증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어르신의 편리한 일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