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제2회 태백시농업인대학’입학식 개최

hizone-gesipan-sang.jpg

2022년‘제2회 태백시농업인대학’입학식 개최

주성돈기자
입학생과 관계자 40여명 참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진행...
 
시시각각 변하는 농업환경에 발맞춰, 지역 농업 특화발전을...

태백시는 3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20222회 태백시 농업인대학입학식을 개최했다.

 

sibalhi2022.5.3.제2회 농업인 대학 입학식 (1).JPG

 

이날 입학식은 임성원 부시장 등 입학생과 관계자들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학식, 오리엔테이션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태백시농업인대학은 지난해 농산물가공학과를 시작으로, 올해 제2회를 맞이하여 농업비즈니스리더양성학과여성농업인양성학과’ 2개 과정으로 5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

 

시는 분야별 전문가 등의 외부강사와 내부강사를 활용해 시시각각 변하는 농업환경에 맞춰 6차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교육을 통하여, 지역농업의 특화발전을 이끌어 나갈 전문농업경영인을 양성할 계획이다.

 

농업인대학 학장 대행인 임성원 부시장은 전문농업 분야에 대한 이론의 체계화로 지식기반사회에 적합한 농업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며, 교육생들의 교육에 대한 열망을 토대로 태백농업이 앞으로도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